본문 바로가기

잠백이

정력 좋아지는 법 제대로!

정력 좋아지는 법 제대로!

 

30대 초반에 결혼해서 벌써 9년차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서로 존중하고 대화도 잘통하고 평화롭고 완벽한 결혼생활을 하였는데요. 

요즘 30대 후반이 되가면서 초반때의 혈기왕성 할때와는 달리 아무래도 제 정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었어요. 

 

 

잠백이 흑마늘 : 잠백이

흑마늘즙, 흑마늘진액, 흑마늘, 건강즙

smartstore.naver.com

 

가끔 발기 부전으로 분위기를 깨게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되었구요. 

아내한테 아직 30대 후반에 이런모습을 보여주게 되면서 저도 부끄럽고 자신감을 잃게되더라구요. 

아내도 처음에는 피곤해서 그런거같다며 다독여 줬지만 계속 신경이 쓰이는 건 사실이었어요.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에 의심을 주게되는건 아닌지 걱정도 되구요. 


그래서 정력 좋아지는 법에 관한 정보를 정말 많이 찾게되었어요. 

검색해보니 저와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남성분들이 정말정말 많이 있으신지 정보가 꽤 많더라구요.

보통 정력 좋아지는법은 영양제섭취, 음식섭취, 규칙적인생활하기 등이 있더라구요. 찐으로 제가 효과를 봤었던 정력 좋아지는 법을 소개해드릴께요. 

정력 좋아지는 법 정말 간단한 운동 top3! 

소변을 보듯 항문 주변 근육을 수축과 이완하는 동작 케겔운동 인데요. 골반근육을 강화시켜주는 운동으로 불리는 운동이죠. 

골반근육을 강화시키면 전립선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케겔운동은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운동이라고해요. 


앉은자세에서도 서있어도 특별히 큰 움직임이 없이 다른일을 하는 중에도 할 수 있는 운동이라 하루에 저는 100번정도는 꼭 했던거 같아요. 

정력 좋아지는 법 두번째운동은 괄약근 운동인데요. 

저는 자기전에 꼭 50회는 하고 잤어요. 덕분에 뱃살도 많이 사라졌네요. 

괄약근 운동은 정면을 보고 누워 무릎을 굽힌채로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는 간단한 운동입니다.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실때는 천천히 움직이셔야되요. 

간단하지만 허벅지, 엉덩이, 복근까지 여러 부위의 운동이 한번에 되더라구요.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실때는 천천히 움직이셔야되요. 이때 케겔 운동을 병행해 주시면 효과가 더 좋겠죠? 


정력 좋아지는 법에 가장 중요한 건 일상생활에서 2시간에 한번씩은 자리에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해주시고 전립선을 쉬게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다고해요. 

특히 오래 앉아있는 직업을 갖고 계신 분들은 스트레칭 꼭 챙겨주세요. 

말랑말랑한 의자는 고환이 압박되어 딱딱한 의자가 정력 좋아지는 법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고환이 압박되면 정력이 저하되므로 드로즈 팬티는 피해주시는 게 좋겠죠?

정력 좋아지는 법에는 좌욕이 정말 좋다고하는데요. 

좌욕은 매일 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매일하기엔 힘들어서 저는 못해도 3일에 한번은 꼭 했던거 같아요. 

10분에서 20분정도 체온과 비슷한 따뜻한 물에 하반신을 담그고 하체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정력 좋아지는 법 정력좋아지는 음식에는 양고기가 정말 좋다고 해서 고기를 먹게 되면 양고기를 자주 먹었는데요. 

양고기에는 체네 흡수가 용이한 철분과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면역력이 향상되고 정력강화와 피로회복에 좋다고해요. 

양꼬치도 양고기와 같은 효과가 있다고하네요. 

당근은 발기부전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해요. 

뇌건강과 연관된 두가지 영양소인 인과 칼륨을 제공하여 정신에 활력을 북돋아 준다고해요. 

면역체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으로 질병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음식은 매일 신경써서 챙겨먹기가 그래서 저는 매일 챙겨먹기 편한 건강즙을 선택했어요. 

제가 정력 좋아지는 법으로 선택한 영양제 건강즙은 잠백이흑마늘즙인데요. 

하루에 간단히 1포하는 것으로 뭔가 힘이 솟아나는 거같아서 잊지않고 챙겨먹고있어요.

잠백이 흑마늘즙에는 남해1등급마늘과, 정력좋은 음식으로 유명한 마카, 그리고 홍삼을 한팩에 들어있는데요. 


흑마늘, 마카, 홍삼이라니 듣기만 해도 힘이 솟아나지 않을수 없죠. 하하 

남성정력영양제나 남성정력 남성원기회복에 효과를 봣다는 후기들이 되게 많이있더라구요. 잠백이 네이버 카페에 가보시면 리얼 후기들을 많이 보실수 있어요. 

회원 수가 8만명정도 되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으신지 건강과 운동관련 정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갔어요. 


저도 몇일 먹어보다가 제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본 제품이라서 믿고 선물하기에도 좋더라구요. 

제가 먹어보았던 다른 즙들과는 다르게 원물을 그대로 담는 효소발효 공법을 사용했다고해요. 효소 발효를 통해 영양소를 파괴없이 자연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고해서 인기가 좋은거같아요. 

처음에 개봉했을땐 색이 너무 찐해보여서 맛없을거같았는데 생각보다 맛까지 있어요. 정력좋아지는 법 잠백이 흑마늘 즙 추천이에요. 정력 좋아지는 법 정말 쉽죠?

 

정력 좋아지는 법 운동법,음식, 좌욕, 잠백이흑마늘즙 매일 챙기시고 잃어버렸던 정력 다시 찾으시길!!

​믿고 먹을 수 있는 단 한가지, 잠백이

 

잠백이 흑마늘 : 잠백이

흑마늘즙, 흑마늘진액, 흑마늘, 건강즙

smartstore.naver.com

혼자하는 운동, 외로운 식단? 이제는 NO!

 

헬스, 보충제, 아나볼릭스테로이드 공... : 네이버 카페

국내에서 가장 활성화된 헬스, 피트니스, 다이어트, 보충제, 아나볼릭스테로이드 커뮤니티

cafe.naver.com

'잠백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기부전이란?  (0) 2020.07.22
정력 좋아지는 방법 요걸로!  (0) 2020.07.22
발기부전 비아그라 식습관  (0) 2020.07.17
스태미나 음식 흑마늘 믿자  (0) 2020.07.17
정력영양제 추천? 잠백이  (0) 2020.07.17